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총 게시물 : 9
게시글 검색
9
코레일유통에 대해 문의,제안,민원 접수는 어디서 하나요?

코레일유통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서 항상 고객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충고에 귀 기울이기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평소 저희 코레일유통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 있거나, 개선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또는 대표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서는 성실히 답변 드리고,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코레일유통 홈페이지 > 고객의소리 > 고객의소리

- 전화문의 : 대표전화(☎02-2630-8800)로 연결 후 6번

8
스토리웨이에서 구매한 상품으로 고객에게 피해가 발생되었을 경우, 분쟁 해결기준은 무엇인가요?

[식품류]

1) 피해유형 : ①함량,용량부족 ②부패,변질 ③유통기한 경과 ④이물혼입

- 보상기준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2) 피해유형 : ⑤부작용 ⑥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

- 보상기준 :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배상

- 치료비 : 배탈, 식중독 등을 입증할 만한 병원 진단서

▶배탈, 식중독 사고 시 환자의 가검물(구토물,대변 등)과 당시 섭취한 음식물 검사 후 같은 식중독 세균이 발견될 경우 인정

(비고) 일실소득 :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며, 금액을 입증할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

[비식품류]

1) 피해유형 : ①이물혼입 ②품질,성능,기능 불량 ③상품 파손

- 보상기준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2) 피해유형 : ④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 사고

- 보상기준 :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배상

(비고) 일실소득 :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며, 금액을 입증할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

7
KTX마일리지 사용가능 매장, 결제 문의

KTX 마일리지는 승차권 구매 이외에도 기차, 전철역사 내 입점된 코레일유통 700여 매장(편의점,전문점)에서 결제수단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KTX 마일리지 이용시 코레일 멤버십 바코드 제시후 비밀번호 4자리를 눌러주시면 사용가능합니다

 

[KTX 마일리지 사용 가능 매장 확인] 레츠코레일 > 코레일멤버십 > KTX마일리지&일반열차 회원쿠폰 이용안내

https://www.letskorail.com/adv/adv03000/w_adv03108.do

☞ 사용가능 매장 자세히 보기

6
자판기 상품은 안나오고, 돈만 결제되었어요. 환불 어떻게 받나요?

자판기 전면에 부착되어 있는 자판기 실명제스티커(자판기 관리자,관리본부 연락처)를

참고 하셔서 관리자에게 연락주시면 상품 미투출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도와 드리겠습니다.

- 전화문의 : 대표전화(☎02-2630-8800)로 연결 후 6번 상담원과 연결

5
광고) 역사내 광고게재 및 입찰, 기타문의 등 안내

코레일 역사내 광고 게재 및 입찰, 기타 문의 등과 관련해서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상담 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코레일유통 홈페이지 > 파트너십 > 광고판매정보 > 입찰 등 판매공고

- 전화문의 : 대표전화(☎02-2630-8800)로 연결 후 4번 광고판매 문의

4
매장운영) 역사내 편의점, 자판기, 매장 운영 문의

역사내 전문점, 상업시설(편의점/자판기) 운영과 관련하여 모집공고를 하고 있습니다.

상업시설 판매관리자 모집공고 및 전문점 모집공고시에는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으니

해당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편의점, 자판기) 코레일유통 홈페이지 > 파트너십 > 상업시설 운영 > 상업시설 모집공고
                     (전문점) 코레일유통 홈페이지 > 파트너십 > 전문점 운영 > 전문점 모집공고

- 전화문의 : 대표전화(☎02-2630-8800)로 연결 후 3번 상업시설운영문의

아울러, <span style="color:ff0000"><strong style="color:">코레일 역사내 상업시설 운영은 코레일유통(주)에서 하고 있으며, </strong></span>

<strong>특정역, 특정매장의 입점 알선 및 창업 양도양수를 근거로 권리금이나 컨설팅비용을 수수하려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으나</strong>

이러한 사항은 모두 불법이며, 손해배상 및 계약해지등의 피해가 발생하고 있으니 창업희망자께서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상생물류 회원가입 관련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생물류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참고사항 : 코레일유통 홈페이지 > 파트너십 > 상생물류지원사업 

- 전화문의 : 대표전화(☎02-2630-8800)로 연결 후 2번 상생물류관련 문의

2
편의점) 스토리웨이 편의점 상품 입점 문의

코레일유통 편의점 스토리웨이 상품 입점 및 계약 체결과 관련해서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상담 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코레일유통 홈페이지 > 파트너십 > 상품입점상담

- 전화문의 : 대표전화(☎02-2630-8800)로 연결 후 2번 상품 입점 문의

1
코레일유통이 무슨 회사인가요? 카드결제시 코레일유통(주)이라고 나와요
코레일유통은 코레일 역사 내 상업시설(편의점, 전문점, 자판기)을 운영하는 회사로서,
전국 기차/전철 역사 매장 이용 결제 시 모든 결제 승인 내역에 "코레일유통"으로 확인됩니다.
 
ex) 코레일 역사내 편의점, 제과, 음료, 음식, 약국, 잡화 등 매장 이용시 "코레일유통" 이라고 명시됩니다
- 서울역 스토리웨이 편의점 이용 시 : 코레일유통(주) / 코레일유통(주)서울지사
- 수원역 다이소 이용 시 : 코레일유통(주) / 코레일유통(주)경기지사 
 
보다 상세한 이용내역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대표전화(☎02-2630-8800)로 연결 후 1번 카드사용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