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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 및 사무용전산장비 유지보수용역(재공고)
작성자 입찰담당 작성일 2017-01-31

[코레일유통(주) 공고 제17-12호]

 

POS 및 사무용전산장비 유지보수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POS 및 사무용전산장비 유지보수용역

용 역 기 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7. 6. 30.(약5개월)

추 정 금 액

금 45,237,500원 (부가세포함)

- 대당 단가 * POS대수(385대) * 5개월

기 초 금 액

금 23,500원 (부가세포함)

현장설명회

없음(과업지시서 참조)

견적제출기간

2017. 2. 1. 10:00 ~ 2017. 2. 6. 10:00

개 찰 일 시

2017. 2. 6. 11:00

개찰 장소

코레일유통(주) 총무지원처 입찰담당PC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소액수의 견적입찰,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견적제출은 총액견적으로, 전자견적서 제출만 가능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현장설명회

가. 본 용역에 대하여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과업지시서로 갈음합니다.

나. 과업지시서 열람 등 용역에 대한 문의사항은 경영정보처 이상수 대리(☎070-7092-709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에 의거 참가자격을 구비한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나. 「대기업 공공소프트웨어 사업 참여제한 예외사업」(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2014-99호)에 의한 적격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2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지원”5항관련「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제3조

        “중소기업의 범위”에 속하는 적격업체

라. 공고일로부터 최근2년(2014.1.1.~2016.12.31.)이내에 시중편의점 및 프랜차이즈 POS시스템 유지보수 업무수행(500점포 이상)

       용역실적 보유업체

※ 용역실적증명서, 계약서, 세금계산서 제출

마. 전국 유지보수 직영지사 조직을 구성하고, 운영가능사업자(사업자증명제출)

바. 코레일유통(주) 예비장비(POS등)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보유 가능한 업체

입찰 참가 자격(실적제출)에 대한 사항은 개찰 후 사후 제출 및 평가하며, 평가에서 참가자격 부적격으로 판정 시

        입찰 무효 처리합니다.

사.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아. 중소기업여부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http://www.smpp.go.kr)상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록여부로 판단하며,

       개찰일 전일까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에서 등록하여야 합니다.(미 등록시 입찰참가 제외)

     ※ 소기업/소상공인제한 경쟁 후 적격자가 없어 유찰되었으므로 중소기업간 경쟁으로 제한 확대

자.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및 입찰관련 제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업체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에 참가한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정부입찰계약집행요령 제10조의2」에서 정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나” 항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요령」제10조의2 제②항『결격사유』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소액견적 대상 용역으로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 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시 금액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단가(VAT포함)투찰하시기 바랍니다.

 

7.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 납부면제 : 지급확약서 제출(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써 나라장터시스템 등록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제출기한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9. 입찰(견적제출)의 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장,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167호, 2014.1.10) 제12장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코레일유통 용역입찰유의서 제1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합니다.

○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자격에 대한 사항은 계약체결 시 확인하며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 후에라도 낙찰을 무효처리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 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계약보증금

국가계약법시행령 제50조의 규정에 의거 총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타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는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 이용자등록을

       하고, 업체등록 및 인증서 등록을 입찰집행일 전일 18:00까지 하여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토,일,공휴일 제외)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에서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 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사항에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과 계약예규 등에 의합니다.

바. 과업내용을 충분히 숙지하고 현장여건을 감안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사.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관련 : 코레일유통(주) 총무지원처 정국현(☎070-7092-7939)

○ 용역관련 : 코레일유통(주) 경영정보처 이상수(☎070-7092-7098)

 

 

2017년 1월 31일

 

코레일유통(주) 대표이사

첨부파일 00. 입찰조건_POS및사무용전산장비유지보수사업자선정.zip
파일 00. 과업지시서_POS및사무용전산장비유지보수사업자선정.hwp
파일 00. 견적제출안내공고_POS및사무용전산장비유지보수사업자선정(재공고).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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