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 주요메뉴 | 본문 | 하단


CEO 인사말

홈 회사소개 >CEO 인사말
글자 확대 글자 축소 인쇄

코레일유통은 1899년 우리나라 최초의 철도인 경인선의 개통과 함께 1936년 재단법인 철도 강생회로 시작하여 재단법인 홍익회와 주식회사 한국철도유통을 거치며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의 길을 걸어 왔습니다.

코레일유통은 사람, 세상, 미래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철도를 통해 국민행복을 추구하는 코레일의 유통 광고 전문 계열사로서 전국 기차역과 수도권 광역 전철역 등에서 ‘스토리웨이’ 편의점과 상업시설 및 광고매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레일유통은 공공기관으로서 지역특산품 매장인 고향뜨락 매장운영과 골목슈퍼인 나들가게에 대한 상생물류지원사업 및 청년창업 지원사업 등을 통해 동반성장을 실천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코레일유통은 올해 당산동 본사 신사옥 입주를 깃점으로 지난 80여년 역사를 넘어 새로운 백년을 맞이하기 위한 변화와 혁신에 나서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항상 고민하고 소비자중심경영의 실천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기업이 될 것이며, 사회적 약자를 먼저 배려하는 나눔경영을 통해 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소비자가 주인인 기업, 소비자의 행복과 편의를 창조하는 국민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소비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3월 7일

코레일유통주식회사 대표이사

유제복

사회공헌활동 홍보동영상/브로슈어 글로리 포인트 안내 인재채용